모바일대출 추천하는곳 중 2금융권 씨티은행 원클릭 비상금대출 알아보기

모바일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1금융권 우리비상금대출 비교

소득이 낮은 상황에서 금리 인상에 따른 원리금 상환부담 가중과 자산 가치 급락까지 맞물리면서 청년층의 상환 여력도 악화했다.





신용카드 실적 보유자 (또는 부동산 보유시) 연 7.1%~19.9% 최소 300만원 ~ 최대 6000만원

신한카드의 카드대출 상품은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복잡한 서류나 까다로운 조건없이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

소상공인 진흥 공단 대출

직접 상점에 갈 필요가 없는 ‘언택트(un+contact)’ 소비지출이 많은 2030세대를 겨냥한 카드 상품도 많다.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전월 실적이 5만원 이상일 때

2000만원짜리 은행 마이너스통장을 보유 중인 30대 직장인 강 모씨(신용점수 910점대)도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보고 놀랐긴 마찬가지다.

생활안전 자금 대출

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

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 햇살론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?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은 서민들은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힘들기 때문에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 등에서 연 20% ~ 27%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.

담보대출

카드업계에서 ‘밀레니얼 세대’는 향후 회사 수익성을 좌우할 주요 고객이다. 카드사가 2030세대 전용 상품을 속속 마련해놓은 이유다.

1주택자 전세자금대출

시장에서는 치솟는 물가를 잡기 위해 한은 금통위가 오는 13일 기준금리를 한 번에 0.5%p 인상하는 ‘빅스텝’을 단행할 것이란 관측이 잇따른다.

그런데 인터넷은행들이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사뭇 달라요. 지난해 12월 중·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넷은행의 중금리 대출 평균 금리는 6%대. 제주·우리·경남·대구·기업은행 등 시중은행들은 4~5%대로 인터넷은행보다 금리가 낮았어요.

hug 안심 전세 대출

NH농협은행의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‘슈퍼프로론(Super Pro Loan)’의 대출금리(금융채 1년 고정)는 5.54%~5.94%이고, 금융채 6개월 기준 변동 대출 금리는 4.78~5.18%다. NH농협은행의 직장인 대상 ‘샐러리맨우대대출’ 금리(금융채 1년 고정)는 5.34%~5.94%다.

우리은행의 ‘우리 주거래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직장인대출’은 이날 신용등급인 1등급인 직장인이 1억원을 빌릴 경우 기본금리는 4.69%(KORIBOR 3개월), 5.95%(고정금리 12개월)로 나타났다.

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하거나 결제를 하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, 편리한 사용법 또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안심 전세대출

하지만 이런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을 위해 연 6% ~ 8%의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. 바로 금융감독원 주관하의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인데요. 햇살론의 조건과 대출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토지 담보대출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